기초영어-앞표지.jpg

제대로 배우는 기초영어

지은이    오영주

옮긴이    

사    양    반양장    152x225    265쪽

ISBN       978-89-89292-66-1

정    가   20,000원

 

‘강의와 학생들과 자신에게 언제나 진심’ 이라고 당당히 밝힌 저자가 작심하고 제대로 만든 영어교재!

 

대학에서 강의하는 저자가 ‘어떻게 하면 학생들을 수업시간에 집중하게 하고, 영어에 성취감을 갖게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 끝에 개발한 교재다.

기초 단계 영어교재는 패턴이 쏙쏙 들어와 머릿속에 오래도록 남아야 하고, 지루해하지 않도록 흥미로운 사례들을 다양하게 제공해야 한다. 이 책은 각 파트마다 빈칸 채우기를 통해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사례를 제공했고, 다음 단계에서 전체 문장을 써 봄으로써 한 번 더 자기 것으로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지시사항과 교재 구성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표현하여 공부하는 학생들의 피로도를 낮추고 집중력은 올리도록 하였다. 특히 독해 지문은 학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문 중 삽입된 메모 페이지는 퀴즈나 ‘Visual Thinking’(시각적 사고)은 학습한 내용을 그림으로 그려보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책은 굳이 목차 순으로 학습하지 않아도 된다. 상황에 맞게 다양한 파트를 넘나들며 어느 것을 선택해서 수업해도 된다. 또한 본 교재와 워크북을 동시에 담고 있어 혼자 공부하거나, 강의교재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초영어 학습자들에게 배우는 기쁨을 주고, 실력이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A. 쏙쏙 패턴 잉글리시

B. 원어민이 매일 쓰는 일상 표현

C. 네이티브 베스트

D. 하버드 대학교 명언

E. 독해연습

F. 한 단어 쏙쏙 잉글리시

G. 영어 속담

H. PRE TOEIC

 

길이 없으면 길을 만들고, 있는 길은 꽃길로 만들어 버리는 사람!

학생들과 함께 있고 강의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고 다니는 사람!

강의와 학생을 대하는 데 진심인 저자는 영어영문학 전공 석박사로 현재 대학에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신나게 강의 중이다. 주위에서는 영어만 잘한다고 하지만, 스스로는 영어도 잘한다고 주장한다.

저서로 《프리토익》, 《제대로 기초영어》, 《현직교사가 전하는 스토리텔링 테크닉》, 《영어교사를 위한 스토리텔링 테크닉》, 《영어동화독서지도사》 등이 있으며, 현재 네이버 엑스퍼트로 활동 중이다.